칭찬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도수물리치료실에 계신 "박수산" 물리치료사님
을 칭찬합니다. (성함이 정확한가? 살짝헷갈린다는..)
암튼 첫인상은 깐깐하신것 같아서 으흐~
쌤말잘들어야겠다!! 하고 겁먹었었는데
첫인상이랑은 다르게 너무 친절하시고
한마디한마디 따뜻하고 자상하게 하시고
무엇보다 악력이라고해야하나? 마르셨는데
은근 힘이 쎄셔서 아프면서도 너무 션하게
해주시고 생활속에 필요한 자세교정도 직접 시범보이시면서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전 교통사고로안한 목과허리통증으로 물리치료를 받고있는데...맘까지 치료받고 이해받는 느낌입니다.
지인들중에 아프다는 사람이 있다면 꼭 하늘병원을 추천하고 특히 박수산 물리치료사님을 강추하고 싶네여~~^^
감사합니당~~앞으로도 자~알 부탁드려욤
을 칭찬합니다. (성함이 정확한가? 살짝헷갈린다는..)
암튼 첫인상은 깐깐하신것 같아서 으흐~
쌤말잘들어야겠다!! 하고 겁먹었었는데
첫인상이랑은 다르게 너무 친절하시고
한마디한마디 따뜻하고 자상하게 하시고
무엇보다 악력이라고해야하나? 마르셨는데
은근 힘이 쎄셔서 아프면서도 너무 션하게
해주시고 생활속에 필요한 자세교정도 직접 시범보이시면서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전 교통사고로안한 목과허리통증으로 물리치료를 받고있는데...맘까지 치료받고 이해받는 느낌입니다.
지인들중에 아프다는 사람이 있다면 꼭 하늘병원을 추천하고 특히 박수산 물리치료사님을 강추하고 싶네여~~^^
감사합니당~~앞으로도 자~알 부탁드려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