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캄보디아에서 살다가 갑자기 찾아 온 목디스크...
현지 병원에서 목디스크라는 것을 발견하기까지도 한달이나 걸렸습니다.
점점 아파오는 팔을 쥐어잡고 한국행 비행기를 탈때 까지만 해도 과연 내가 다 나을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한국에 돌아가자마자 찾아간 하늘 병원...
진료받고 시술받고 치료들어가고 일사천리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친절하신 원장 선생님, 시술해주신 과장님들, 물리치료사들 정말 감사합니다.
특히 4달 동안 지겹게 나를 돌봐준(?) 8층 운동치료실 선생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지금 캄보디아에서 병원에서 배운 운동하며 잘 지내고 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아픈 사람들을 위한 좋은 병원으로 쭈욱~ 가시길 기원합니다 ^^
- 이전글재시술을을 할수있도록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13.01.02
- 다음글칭찬합니다. 12.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