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층 충격파치료실 건우선생님,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6층 충격파치료실, 건우선생님,
..아..매번 감사했습니다
진짜 어딘가에 글을 남겨서 감사함을 전해야겠다 마음먹었으나
번번히 사는게 바쁘다보니 생각만으로 그쳤는데..
오늘은 치료끝나고 계속..와..와..이런 감탄이 터져나와 꼭 이걸 글로 남겨야겠다 라는 마음이 커져 글을 씁니다.
정말이지.. 신체 해부학적 구조에 대해 깊이 뭔가 아시는 분.. 제가 부자였다면 선생님의 자기계발을 후원해드리고픈 마음입니다.
치료에 임하는 태도도 진정성있으셔서 깊은 감동을 느꼈지만..무엇보다 정말 전문성있으시다...우와..정말..이 선생님이 쭉 이 길을 걸으셨으면 좋겠고...병원에서 이 선생님과 같은 인재를 놓치지 않으셨음 좋겠습니다..
정말로...오늘 지쳐서 피곤에 찌들어 병원에 갔는데..새로운 몸으로 태어난 것같네요..머리마사지를 받은게 아닌데 머리가 정말 개운하네요..머릿속 잡념이 사라질 정도로.. 집중해서 치료해주셔서 저도 제 몸의 감각에 집중해서..치료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이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환자와 치료자가 함께 협력하는 치료적 협력관계가 이런거구나..싶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 직업에 대한 인싸이트와 영감을 많이 받아 갑니다.
아 정말, 좋은데 뭐라 표현할 길이 없네요.
제 문장력의 한계가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선생님께 치료를 받을 수 있어서 너무나 좋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 정말..요즘 밖에서 송년회다 뭐다 누굴 만나면..정형외과 갈 일 있으면 하늘병원가라고..거의 뭐 홍보대사다...
건우쌤께 깊은 감사인사 드립니다..정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