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병원^^ 마음까지 편해지는 병원^^
페이지 정보
본문
2019년 10월부터 2020년 8월까지 하늘병원을 다니며 제1스포츠의학과와 원장님 진료를 받았습니다.
진료를 받고 여러 층에 있는 치료실에서 각종 치료를 받았습니다.
병원장님 이하 주차장 직원분들, 접수 데스크의 직원분들 뿐만 아니라 치료사님들을 비롯한 많은 직원분들의 친절함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몸이 아프면 마음도 많이 수축되어 예민해지는데 많은 직원분들께서 마치 저의 가족처럼 부드럽고 따스한 인상와 말과 행동으로 위로를 주심에 게시판을 통하여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저는 지방에 있는 병원에서 수술을 권유하여 젊은 나이에 수술을 받으면 힘들것 같다는 개인적 소견으로 서울에 있는 하늘병원을 추천받아 갔었고, 원장님께서 일단 치료를 해보고 경과를 보자고 하신 이후 치료를 열심히 받았습니다. 겸손하시며 부드러운 인상으로 진료를 해주신 원장님의 권유로 주 2회정도의 치료를 꾸준히 받았고 수술을 하지 않아도 되겠다는 말씀을 해주실 때 너무나도 감사한 마음이 컸습니다. 물론 여기에는 저를 성심껏 치료 해주신 많은 분들의 노고가 있었습니다. 한분 한분 다 찾아뵙고 인사드리고 싶지만 게시판을 통해서라도 감사의 마음을 꼭 전하고 싶었습니다.
특별히 5층 교정치료실의 장진혁 치료사님과 같은 층의 교정물리치료실의 이은지 치료사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코로나시대에 많은 분들께서 힘드시지만,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에 위로를 받는 많은 사람들이 있음을 기억해주시다면 더더욱 숨쉬기 힘든 이 삶들에 큰 힘이 되리라 믿습니다. 다시 한번 고맙습니다.
- 이전글6층 최미랑쌤 칭찬해여^^ 20.10.06
- 다음글6층 충격파치료실 건우선생님, 감사합니다 20.0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