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대박_1편 _이렇게 칭찬드릴 분이 많으시다니!!
페이지 정보
본문
글자수 제한이 있나봐요. 한꺼번에 안올라가 쪼개 올려봅니당 ㅎㅎ'
전문 병원이라고 이야기 듣기는 했는데 진심 이정도 일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왜케 친절하신거죠 다들? ㅎㅎ 더불어 드라마틱한 치료 효과까지! 칭찬드리고 싶은 분들로 가득차있는 이런 병원은 또 첨이라 홈피 들어가서! 회원가입하고! 게시판 찾고! 등등
왼갖 번거로움을 무릎쓰고 글을 올려봅니다 ㅎㅎ;
(답십리 처음 가본 곳이었는데 어제 치료받고 가면서 이 동네로 이사올까 진심 생각해봤다는..ㅎㅎ)
1. 진료해주신 2층 1번째 룸 곽쌤 칭찬합니다!!
-사진보시면서 상세히 설명해주신 점도 참 좋았지만, 환자가 이야기 하는 내용에 (경험중인 증상등) 완전 집중해주시고
진정 귀기울여주시는 의사쌤은 처음 이었어요! 이전에 갔던 통증의학과 쌤과는 너무 대조적이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런 의사쌤을 만나게 된게 정말 행운일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욤ㅎ)
제 경험상 대부분의 의사쌤들은, 환자가 이야기하는 것은 듣는둥 마는둥하면서 확인되는 현상(사진등)을 기반으로 의학적 진단을 내리는데만 급급한 반면, 곽쌤은 현상+경험을 함께 보고 이야기 들으시면서 더 적절한 치료법을 찾으시는거 같앴어요.그래서 일까요? 목을 뒤로 넘길때면 통증이 느껴지고 잘 넘어가지 않아 힘들었었는데, 음. 넘어갑니다!!. 아주 부드럽게!! 통증도 많이 줄었어요. 1회 주사+도수 치료만으로도 이런 상태가 되다니! 정말 놀랐습니다!!
2. 안경쓰신 (전체적으로 동글동글하신 인상의) 곽쌤룸 담당 간호사분 칭찬합니다!!!
-대기하다가 목격한 장면인데요, 앞에 진료시간이 좀 늘어졌나봐요, 기다리시던 어머님 할머님이 언제면 되냐고 약간 짜증섞인 말투로
몇회 문의 하셨는데도 미소띤 얼굴 그대로, 할머님 눈높이에 맞춰 차근차근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인상 깊었어요
-특히, 아직 대기중인 제 종이차트(?)같은거를 보시더니 먼저 사진촬영하는게 좋겠다고 하시면서 제 시간을 효율적으로 설계, 진행을 해주시더라구요!! 병원마다 사진촬영 프로세스가 다를수는 있겠지만 (제가 알고 있는 프로세스는 진료후 사진 촬영이 대부분..)
환자 시간을 절약해주기 위해 효율적으로 동선을 설계/진행해주신 것만으로도 저는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미소띤 얼굴과 음성만이 아니라, 환자의 시간을 절약해주는 빠르고 정확한 조치.야 말로 진정한 친절이 아닐까 싶습니다!
간호사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성함을 몰라 죄송해요..^^;)
- 이전글와 대박-2편 21.09.30
- 다음글1)칭찬합니다--홍유정님, 2)입원실이용시 불편한점 21.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