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대박-2편
페이지 정보
본문
글자수 제한이 있나봐요, 한꺼번에 등록하니까 에러가 생겨 쪼개서, 2편 올려봅니닷 ㅎㅎ;
------------------------------------------------------------------------------
3. 5층 도수치료 접수처에 계시는 (약간 연세있어 보이는 까무잡잡하신) 리셉셔니스트 쌤 칭찬합니다!
-투박하지만 정감있는 말투와 몸짓으로 상세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형식적인 안내와 대응이 아닌
진정성 있는 친절이 느껴졌어요 ^^
4. 오늘의 하일라이트 강부장님!!! 두번 칭찬 드립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상태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주시고 (특히 뼈갯수를 24층 건물에 비유해주신 부분이 너무 인상깊었어요. 머리는 펜트하우스라닛!!ㅎㅎ)
결정적으로 드라마틱한 효과까지!! 어떻게 한번의 치료로 이런 효과를 만들어내실수 있으신건지..전문가 수준을 넘어
TOP OF TOP! 진정 고수. 라는 생각이 듭니다. 뼈상태 잘 분석해주시고 또 최적의 치료까지! 너무 감사드립니다!!
생각도 일순 들었지만(ㅎㅎ;) 이런저런 통증으로 고생중인 다른 분들도 저처럼 효과와 더불어 기분좋은 경험까지!! 해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강추! 글 남겨봅니다.
- 이전글기계 물리치료실 심반석 치료사님 칭찬합니다 21.12.03
- 다음글와 대박_1편 _이렇게 칭찬드릴 분이 많으시다니!! 21.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