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폐쇄애 대하여
페이지 정보
본문
아이가 병원에 입원한지 보름이 넘었습니다
매일 한번씩 경과를 보기위해 방문합니다
매번 주차장을 이용하면서 편하고 널직하며
주차안내를 해주시는 분께
항상 고마운 마음이 들더라고요
그러나 일요일마다 주차장에 진입하다보면
진입샤타가 내려져 있어 상당히
의아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큰 병원에서 일요일마다
주차장을 폐쇄하다니 이해가 안되었습니다
2월18일 설연휴 1일차 낮 12시 30분경
병원을 방문했더니 또 주차장이 패쇄가 되었네요
갑자기 짜증이 났습니더.
휘어진 진입로를 후진으로 겨우 차를 빼내어내고
주변을 보니 주차공간이 없습니다
후문의 턱없는 통행로에 공간은 있으나
주차하면 안될 자리였습나다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주차는 해야겠고 주차공간은 없고
어떨수 없이 찝찝하고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주차를 했습니다
후문을 들어오니 관리하는 분이 계시드러고요
주차장 관리하시는 분이 누구시냐고요 여쭈었지요
본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왜 주차장을 패쇄하셨냐고 여쭈었습니다
병원 방침이라고 말씀하시네요
하늘병원은 환자나 가족의 편의는
생각하지 않냐고 여쭈었지요
일요일이나 휴일은 주차관리 하시는 분이 없어
주차문제벌생시 분쟁의 우려가 있어
패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CCTV도 있는데 무슨 문제가 있겠냐고
여쭈었지요
그랬더니 건물옆 주차공간 아무데나 세우랍니다
주차공간이나 있었으면 말씀도 안드렸을 텐데요
라고 말씀드렸더니
정녕 패쇄된 주차장을 열어 달라면 열어주겠답니다
멀정한 병원주차장 놔두고 아무데나 세워두라는 말에
불쾌하면서도 참 기가 막혔습니다
병원의 편의성이나 개인의 편의성만 생각하며
환자나 간병인 문병인의 편의성은 생각지 않는
태도에 참 한심하더라고요
조그마한 의원도 아니고 명성도 있다고 하는 병원이
고객을 생각하는 수준이 이정도 일줄이야!!
참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이러한 주차의 문제가
저만의 생각은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제 짧은 소견에 고객들의 편의를 위하여
일요일 공휴일의 주차장 개방은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됩나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관계자분들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매일 한번씩 경과를 보기위해 방문합니다
매번 주차장을 이용하면서 편하고 널직하며
주차안내를 해주시는 분께
항상 고마운 마음이 들더라고요
그러나 일요일마다 주차장에 진입하다보면
진입샤타가 내려져 있어 상당히
의아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큰 병원에서 일요일마다
주차장을 폐쇄하다니 이해가 안되었습니다
2월18일 설연휴 1일차 낮 12시 30분경
병원을 방문했더니 또 주차장이 패쇄가 되었네요
갑자기 짜증이 났습니더.
휘어진 진입로를 후진으로 겨우 차를 빼내어내고
주변을 보니 주차공간이 없습니다
후문의 턱없는 통행로에 공간은 있으나
주차하면 안될 자리였습나다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주차는 해야겠고 주차공간은 없고
어떨수 없이 찝찝하고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주차를 했습니다
후문을 들어오니 관리하는 분이 계시드러고요
주차장 관리하시는 분이 누구시냐고요 여쭈었지요
본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왜 주차장을 패쇄하셨냐고 여쭈었습니다
병원 방침이라고 말씀하시네요
하늘병원은 환자나 가족의 편의는
생각하지 않냐고 여쭈었지요
일요일이나 휴일은 주차관리 하시는 분이 없어
주차문제벌생시 분쟁의 우려가 있어
패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CCTV도 있는데 무슨 문제가 있겠냐고
여쭈었지요
그랬더니 건물옆 주차공간 아무데나 세우랍니다
주차공간이나 있었으면 말씀도 안드렸을 텐데요
라고 말씀드렸더니
정녕 패쇄된 주차장을 열어 달라면 열어주겠답니다
멀정한 병원주차장 놔두고 아무데나 세워두라는 말에
불쾌하면서도 참 기가 막혔습니다
병원의 편의성이나 개인의 편의성만 생각하며
환자나 간병인 문병인의 편의성은 생각지 않는
태도에 참 한심하더라고요
조그마한 의원도 아니고 명성도 있다고 하는 병원이
고객을 생각하는 수준이 이정도 일줄이야!!
참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이러한 주차의 문제가
저만의 생각은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제 짧은 소견에 고객들의 편의를 위하여
일요일 공휴일의 주차장 개방은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됩나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관계자분들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