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좀보세요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몇일전 부모님을 모시고 유명하다는 하늘병원에 검사를 받으러 갔습니다
생각보다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잘왔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병원이 생각보다 너무 덥더군요 뭐 적정온도를 지키는가보다 생각해서 대수롭게 생각은 안했지만
엑스레이검사를 할려고 부모님과 대기하는데
시간이 점점 길어지자 텁텁한 실내에 점점 불쾌감이 들더군요
가뜩이나 요즘 지하철도 냉방시설이 잘되어 있는데 이거는 천원짜리 지하철시설보다도 못하네요
시설이 깨끗하고 시스템만 좋으면 뭐하나요?
기본적인 고객에 대한 배려가 없는데.. 다신 오고 싶은 마음이 들진 않네요
- 이전글또하나의기적을원장님께기대해봅니다. 15.07.16
- 다음글하늘 병원 체육대회 취소해주세요 15.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