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층 상해치료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저는 전방십자인대 파열로 물리치료를 받은 정시화입니다.
중요한 시기에 십자인대 파열로 많이 힘들고 우울함에 지쳐있던 저
를 정성 가득히 치료해 주셔서 감사하고 싶어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하늘병원의 후예 '빅보스' 이덕재 과장님께
심적으로도 많이 힘들어하고 과거 의료사고로 치료과정에 두려움이
많은 저를 잘 치료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친형님처럼 많은 조언을
해주셔서 큰 힘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과장님의 조언을 늘 가슴 속
에 새기며 성장을
거듭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늘병원의 후예 '강모연' 시정현 선생님과 잘 생긴 남자선생님 두분께
시정현 선생님과 명찰을 확인하지 못 해 이름을 모르는 잘 생긴 남자선생님
두분은 항상 밝고 씩씩한 모습으로 환자들을 정성 가득하게 치료해주십니다.
환자를 소중히 하는 착한 마음씨와 이덕재 과장님께 배운 것을 기반으로 둔
능력은 분명 최고의 물리치료 선생님이 될
것이라고 저는 자부합니다. 감사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