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층 교정 치료실 김광성 실장님과 이준형 쌤 칭찬해요!~ > 칭찬합니다

고객소리

깨끗함과 친절, 성실의 상징인 하늘병원입니다.

하늘광장 고객소리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5층 교정 치료실 김광성 실장님과 이준형 쌤 칭찬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르미 댓글 0건 조회 242회 작성일 17-04-05 13:55

본문

목디스크로 교정 치료 받은지 언 수년째이네요..ㅠ.ㅠ

 

제 직업과 생활 습관등으로 인해 통증은 계속 되고 있지만,늘 애쓰시는 치료쌤들 감사해서 몇 자 올립니다.

 

직장인이라서 평일 저녁에 받을땐 이준형 쌤한테 치료중이구요..^^

항상 환자랑 많은 얘기도 나누고,훈훈하고 좋은 분위기 속에 치료 넘넘 잘해주세요.

어디가 아픈지 체크도 하고 그에 맞는 적절한 교정법이 정말 맘에 듭니다.

저녁 시간이면 쌤도 많은 환자들로 인해 심신이 지칠텐데 항상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토요일 주말엔 옆 방 김광성 실장님한테 치료중이예요..^^

실장님은 정말 늘 한결같음과 성실함이 최고의 무기인것 같아요.

교정 받을때마다 어떻게 하면 환자가 빨리 나을까 늘 고뇌하는 모습이 멋져요.

그래서인지 환자들이 넘쳐나서 약간의 대기 시간이 발생하기도 해요.ㅎ

그만큼 인기쟁이가 증명되는거겠지요?

 

여튼,두 분의 치료쌤 양손 엄지로 높이높이 엄지 척 해주고 싶어요.

이런 두분의 교정 쌤을 직원으로 두신 원장님도 참으로 럭키한 일이라고 생각해요.^^

 

부디 앞으로 병원도 많이 성장하고,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료쌤도 승승장구하길 바래요.

대표전화

1544-7588

전화상담 및 예약 안내
  • 하늘병원
  • 병원장 : 조성연
  • 서울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317 (02622)
  • 사업자등록번호 : 204-91-70936
  • 대표전화 : 1544-7588
Copyright © www.smcsky.com All rights reserved. |
하늘병원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콘텐츠의 무단 도용 및 수정/편집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