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해서 좋아요.
페이지 정보
본문
2층 원장님, 과장님, 5층 3실 상현쌤, 6층 충격파실 다은쌤 친절해서 좋았어요. 근데 병원 너무 더워요..
- 이전글구정효치료사님, 칭찬합니다 25.01.13
- 다음글11병동 정명희 간호사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24.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