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 간호사님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오래 진료를 받는 병원인데 마침 공단검진도 받을 수 있다하여
지난 주 검진센터에서 검진을 받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일 주일에 몇차례 수액을 맞아야 하는 저를 위해
채혈 과정에서 배려해주신 김미경 간호사님 감사드립니다.
감사함을 표시하기 위해 성함을 여쭤봐도 극구 거절하셔서 동료분께 여쭤보았습니다.
흔쾌히 웃으며 배려해주시고 불편하지 않도록 신경써주신 김 간호사님 감사합니다.
더불어 검진센터의 모든 간호사분들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