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이 생명이다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늘 오후 1시30분에 예약(정형외과)을 한 고객(환자)입니다.
어느 조직(단체)이 든지 처음 고객이 접하는게...안내(information)대이고, 특히 병원의 경우는 접수,수납창구 입니다.
그런데 접수 창구에 근무하는 직원들이 고객을 대하는 태도 언어,억양등 미숙한 면이 있다는,..개인 적인 생갹이 듭니다
별도의 친절교육이 필요한 직원도 있읍니다.. 특히 3층...
물리치료실에 근무하는 분들은 환자를 생각하는...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절이 몸에 베여 있더군요....
2013. 02. 26 (16:00)
